software_slider1

Software Distribution

사용자의 생각을 컴퓨터 상에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주)에스이랩은 과학용 개발언어인 IDL, IDL을 통해 개발된 원격탐사용 소프트웨어인 ENVI, 그리고 ENVI의 모듈인 SARSCAPE와 ENVI LIDAR에 대한 교육 및 판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에스이랩에서 유통하는 소프트웨어들은 현재 국내의 각종 연구기관, 대학교, 기업 등에서 연구 분석을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soft_icon1

IDL

복잡한 수치/과학용 데이터에서 의미있는 결과를 추출할 수 있는 과학용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현재 IDL(Interactive Data Language)은 객체지향, List와 Hash를 포함하는 현대적 데이터 타입, 데이터베이스 연동,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 등을 지원하며 다양한 수학 함수와 강력한 그래픽 표출 기능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soft_icon2

ENVI

ENVI(Environment for Visualizing Images)는 IDL로 개발된 자료 처리 및 분석 플랫폼입니다. 기본적으로 위성 영상을 처리하고 분석하는 목적으로 개발되었으나, 각종 기본 기능 및 add-on 모듈을 통해 기타 영상 및 레이더, 라이다 등의 데이터 처리도 지원을 합니다. ENVI는 사용자가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데 필요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soft_icon3

SARscape

SARscape는 광학 영상이 아닌 SAR(Synthetic Aperture Radar)라는 레이더 데이터 처리를 지원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FFT와 iFFT 등의 연산을 통해 판독이 어려운 레이더 데이터를 일반 광학 영상과 같은 형태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Interferometry 기법을 통해 mm 단위의 미세한 움직임을, SBAS와 PSInSAR를 통해 이동 속도 등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soft_link3
soft_link2
soft_link4
harris